하동초배구부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서3위입상 > 스포츠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하동초배구부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서3위입상

2024 땅끝 해남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서 입상
  • 제 4 호

본문


2024 땅끝 해남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서 입상 

오는 9월 추계배 전국 초등학교 배구대회도 참가 예정



하동군체육회(회장김우열)는 지난8월 2일~6일 전남 해남군 우슬체육관 외 2곳에서 개최된 ‘2024 땅끝 해남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에서하동초 배구부가 3위를 차지하며 지역의 명예를 높였다고 전했다.

김동인 감독이 이끄는 하동초등 학교 배구부는 주장 이태현 선수외 11명으로 구성돼 이번 대회를 위해 손발을 맞추고 구슬땀을 흘 

린 결과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탄탄한 전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하동초배구부는 예선에서 순천 대석초, 안동 영호초, 경기 남양초를 잇따라 제압하며 본선 12강에 진출하고 12강서충북각리초, 8강서 대구 수성초를 상대로 승리했다. 4강에서는 창원 대원초를 맞아 패배하며 아쉽게 대회를 마쳤다.

김우열 회장은 “전국 단위 배구대회에서 큰 성과를 내준 선수들이 고맙고 대견하다”며,“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노력하는 선수들을 격려하며좀 더 나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동초 배구부는 오는 9월 26일부터 전라북도 정읍시에서 개최되는 ‘2024 추계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에 참가해 또 한 번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체 4 건 - 1 페이지

평사리 들판 논두렁 축구대회 “새로운 문화의 가능성 쏘아 올려”

기존 축제와 차별화된 독보적 매력 뽐내며 ‘국제이벤트’ 성장 발판 마련

추수가 끝난 하동 평사리 들판이 일순간 뜨거운 함성의 도가니에 빠졌다. 지난달 23일 ‘제4회 평사리들판 논두렁축 구대회’가 열 린 곳이었다. 총 30개 팀(초등부 11개, 여성·남성부 각 4개, 혼성부 11개)과 1천 200여 명의 관객이 모인 이번 대회는 …

제 12 호

열람중하동초배구부 전국초등학교배구대회서3위입상

2024 땅끝 해남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서 입상

2024 땅끝 해남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서 입상 오는 9월 추계배 전국 초등학교 배구대회도 참가 예정하동군체육회(회장김우열)는 지난8월 2일~6일 전남 해남군 우슬체육관 외 2곳에서 개최된 ‘2024 땅끝 해남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에서하동초 배구부가 3위…

제 4 호

하동군 보디빌딩협회 김윤희 선수 아시아선수권대회 입상

협회창립 35년만 최초 아시아선수권대회 국가대표 발탁

협회창립 35년만 최초 아시아선수권대회 국가대표 발탁여자핏모델·비키니(+168cm) 2위, 3위 수상하동군보디빌딩협회(허태영 회장)는 협회 소속 김윤희(여, 31)선수가 지난5~8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된 IFBB(InternationalFederationof&nb…

제 3 호

겁 없이 나선 하동 금남고 야구팀… “용감하게 싸웠다”

강력한 우승 후보 덕수고 팀과 붙어 끝까지 투혼을 불살랐다

작년에 창단한 하동 금남고 야구팀이 올해 처음 고교리그와 청룡에 참가했다. 신생팀 금남고가 올해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 대회의 강력한 우승 후보 덕수고와 6회까지 접전을 펼쳤다. 결국 7회에 무너지긴 했지만 겁 없이 나서 용감하게 싸웠다는 평가를 받기에 충분했다. 7…

제 2 호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