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이세요? 반값입니다” 하동군, 신혼부부에 통 큰 지원
신혼부부 여행 숙박비·식비 결제액 50%, 최대 15만 원 지원
- 제 24 호
본문
“신혼이세요? 반값입니다” 하동군, 신혼부부에 통 큰 지원
신혼부부 여행 숙박비·식비 결제액 50%, 최대 15만 원 지원
하동군이 신혼부부들의 여행 비용 50%를 지원하여 잊을 수 없는 두 번째 신혼여행을 선사한다.
올해 처음 시행한 ‘신혼부부 여행 인센티브 지원사업’은 지난 4월부 터 약 한 달간 39쌍의 부부가 참여 하며 전국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 중되고 있다.
이번 사업이 천혜의 자연을 가진 하 동군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며, 군은 신혼부부들의 다녀간 곳을 살펴보고 젊은 여행객이 좋아하는 여행 트렌 드를 분석하여 관광 상품 발굴에 활 용할 방침이다.
지원 신청 대상은 공고일 기준 다른 지역에 거주 중이면서 혼인 기간이 5년 이내인 신혼부부이다.
인센티브 지급 조건은 하동에서 숙 박 1박 이상, 식당 1식 이상을 이용 하고 군이 지정한 관광지를 방문한 후 개인 SNS에 여행 후기를 게시하 는 것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부부는 여행 5일 전까지 네이버 폼(https://naver. me/xoH6YDkB)으로 신청하고, 여 행 종료 15일 이내에 관광진흥과 관 광마케팅 부서로 신청서와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군은 제출된 영수증을 검토하여 숙박비와 식비 결제금액의 50%를 지 원하며, 지원 금액은 신혼부부당 최 대 15만 원이다.
그 외에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청 관 광진흥과 관광마케팅 담당(☎ 055- 880-237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