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지역의 대표언론이 되길

손영길 하동군수산업협동조합 조합장

본문

손영길 하동군수산업협동조합 조합장



마지막으로 ‘정론 실현’의 사훈을 바 탕으로 군민들이 필요로 하는 폭넓 은 정보를 공정하고 정확하게 제공 하여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주간하 동’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주간하동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늘날처럼 다양한 매체가 혼재하 는 상황일수록 지역 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펜과 잉크로 우리 지역의 과거와 현 재 그리고 미래를 공정하고 올바르 게 이어주는 역할에서 나아가 정치 인을 비롯한 사회 각 분야의 모든 이들과 개방적이고 수평적인 관계 로 교류할 수 있는 의사소통 공간이 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덧붙여 지역민들의 생동감 있는 삶 의 소리 역시 여과 없이 대변할 수 도 있기에 그 역할은 참으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간하동의 창간으로 인해 지역 민들이 발빠른 정보와 올바른 비평 을 제공 받을 수 있다면 건강한 지 역사회를 가꾸는데 한 걸음 더 나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지역사회의 상식과 정의를 바 로 세우는 진정한 언론으로 자리 매 김하시어 지역민들에게 어둠을 밝 히는 등불이 되고 진리를 추구하는 훌륭한 본보기가 되어 주시기를 바 랍니다.


㈜주간하동의 창간을 다시 한번 축 하드리며, 지역민들로부터 신뢰받 는 지역의 대표 언론이 되길 기원합 니다.

[이 게시물은 주간하동님에 의해 2024-08-02 05:18:30 뉴스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