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EZ 하동사무소 ‘국제해양방위산업전’에서 투자유치 활동 펼쳐
5월 28일 ~ 31일, 부산벡스코(BEXCO)에서 투자유치 활동 전개 하동지구 홍보 및 맞춤형 상담 실시
- 제 24 호
본문
GFEZ 하동사무소
‘국제해양방위산업전’에서 투자유치 활동 펼쳐
5월 28일 ~ 31일, 부산벡스코(BEXCO)에서 투자유치 활동 전개 하동지구 홍보 및 맞춤형 상담 실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하동사무소가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해양방위산업전(MADEX 2025)에 참가했다.
대한민국 해군, 해병대, 부산광역시, 한국무역협회 등이 공동 주최하는 MADEX 2025는 해양 방위 산업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대규모의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는 함정, 잠수함, 해양방위 시스템·장비, 조선소 및 조선기자재, 통신시스템, 해양 구조·구난장비, 해상초계기, 헬기, 무인기 등 다양한 해양 방위 관련 제품과 기술이 전시됐다.
하동사무소는 하동군과 함께 행사장에서 홍보관을 운영했다. 박 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대상 으로 하동지구의 개발 현황과 투 자 여건을 소개하며 하동지구에 관심을 표하는 기업에 맞춤형 상 담도 진행했다.
하동사무소 관계자는 “이번 국제해양방위산업전 참가를 통해 관내 기업들의 해양 방산 분야의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향후 하동지구도 방산 및 해양 관련 기업 유치 기반을 다져 나가겠다”라고 밝혔다.